어른, 아이도 즐겨먹는 춘천 효자동 맛집, 산천어춘천닭갈비집 ★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매월 2,4번째 화요일 휴무) ★ 단체이용 가능, 예약, 포장, 남녀화장실 구분 ★ 업소 뒤 임시공영주차장 및 골목 주차가능 어른, 아이도 즐겨먹는 춘천 효자동 맛집, 산천어춘천닭갈비집 ★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매월 2,4번째 화요일 휴무) ★ 단체이용 가능, 예약, 포장, 남녀화장실 구분 ★ 업소 뒤 임시공영주차장 및 골목 주차가능

세븐일레븐 바로 위 2층에 위치한 산천어 춘천 닭갈비. 춘천 여행 1일차를 마치고 여행의 독을 먹으러 닭갈비집에 왔습니다. 숙소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추웠기 때문에 차로 이동했습니다. 사전 검색을 해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건물 뒤편에 임시 무료 주차장이 있었어요. 그리고 골목이나 도로변도 조심해서 세워도 좋으니 차를 가지고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골목 입구로 들어가 계단으로 올라가자 딱 눈에 띈 것은 연예인들의 사인!!! 누가 누가 갔는지, 힐끗 보고 들어갔어요. 춘천 효자동 맛집 산천어 춘천 닭갈비는 2호점이고 1호점은 화천에 있다고 합니다. 세븐일레븐 바로 위 2층에 위치한 산천어 춘천 닭갈비. 춘천 여행 1일차를 마치고 여행의 독을 먹으러 닭갈비집에 왔습니다. 숙소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추웠기 때문에 차로 이동했습니다. 사전 검색을 해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건물 뒤편에 임시 무료 주차장이 있었어요. 그리고 골목이나 도로변도 조심해서 세워도 좋으니 차를 가지고 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골목 입구로 들어가 계단으로 올라가자 딱 눈에 띈 것은 연예인들의 사인!!! 누가 누가 갔는지, 힐끗 보고 들어갔어요. 춘천 효자동 맛집 산천어 춘천 닭갈비는 2호점이고 1호점은 화천에 있다고 합니다.
가게는 꽤 넓었어요. 테이블은 기본이고 오른쪽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도 있으니 자리를 잡을 때는 취향에 따라 앉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밖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깨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빈 테이블에 요리 흔적이 있었기 때문에 손님이 방문한 줄 알았더니 테이크 아웃이나 배달을 위한 조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닭갈비를 먹다가 계속 치링치링 하고 있어서 직원들이 계속 닭갈비를 조리하고 배달이나 테이크아웃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가게는 꽤 넓었어요. 테이블은 기본이고 오른쪽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도 있으니 자리를 잡을 때는 취향에 따라 앉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밖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깨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빈 테이블에 요리 흔적이 있었기 때문에 손님이 방문한 줄 알았더니 테이크 아웃이나 배달을 위한 조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닭갈비를 먹다가 계속 치링치링 하고 있어서 직원들이 계속 닭갈비를 조리하고 배달이나 테이크아웃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곳은 바로 여동치미냉동고!!! 양념과 동치미는 둘 다 2대째 되는 비법으로 직접 만들어진다고 하니 더 기대되네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띈 곳은 바로 여동치미냉동고!!! 양념과 동치미는 둘 다 2대째 되는 비법으로 직접 만들어진다고 하니 더 기대되네요!

바쁜 사장님은 매우 젊어 보였어요. 주방도 더러움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바쁜 사장님은 매우 젊어 보였어요. 주방도 더러움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닭갈비메이트, 각종 소주와 맥주와 음료수가 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차를 타고 왔기 때문에 그냥 그림의 떡, 아니 소주였어요. 날씨만 춥지 않았다면 걸어와서 닭갈비 하루 수고했어요. 소주 한 병 마시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닭갈비메이트, 각종 소주와 맥주와 음료수가 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차를 타고 왔기 때문에 그냥 그림의 떡, 아니 소주였어요. 날씨만 춥지 않았다면 걸어와서 닭갈비 하루 수고했어요. 소주 한 병 마시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기본 반찬은 깻잎이랑 상추, 쌈, 양파, 생마늘, 쌈장입니다. 기본 반찬은 깻잎이랑 상추, 쌈, 양파, 생마늘, 쌈장입니다.
저희는 성인 2명, 어린이 2명이라서 닭갈비 3인분, 주먹밥, 치즈 사리,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자 점원이 와서 이리저리 뒤적이다가 바람처럼 사라지고 또 어느새 나타나 이리저리 뒤적이며 조리하고 있더군요 ㅋㅋ 뭔가 무심한듯 보여도 실력있는 점원의 손찌검마저 웃음 점점 익어가는 닭갈비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닭갈비 1인분 15,000원 치즈추가 4,000원 주먹밥 3,000원 볶음밥 3,000원 저희는 성인 2명, 어린이 2명이라서 닭갈비 3인분, 주먹밥, 치즈 사리,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자 점원이 와서 이리저리 뒤적이다가 바람처럼 사라지고 또 어느새 나타나 이리저리 뒤적이며 조리하고 있더군요 ㅋㅋ 뭔가 무심한듯 보여도 실력있는 점원의 손찌검마저 웃음 점점 익어가는 닭갈비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닭갈비 1인분 15,000원 치즈추가 4,000원 주먹밥 3,000원 볶음밥 3,000원
조리가 끝날 무렵에 추가로 치즈 사리를 주문했어요. 한 아름 가져와 탁탁 뿌려줍니다. 춘천 닭갈비의 맛은 바로 이 맛이군요!!!! 조리가 끝날 무렵에 추가로 치즈 사리를 주문했어요. 한 아름 가져와 탁탁 뿌려줍니다. 춘천 닭갈비의 맛은 바로 이 맛이군요!!!!
치즈의 쫄깃함이 느껴지나요? 먹고 싶네요 치즈의 쫄깃함이 느껴지나요? 먹고 싶네요
떡부터 먼저 먹어보라는 직원의 말에 에피타이저로 일품, 치즈로 만든 닭갈비도 드디어 한 입 먹었습니다. 닭고기가 정말 신선했어요. 부드럽게 씹히는 거예요. 떡부터 먼저 먹어보라는 직원의 말에 에피타이저로 일품, 치즈로 만든 닭갈비도 드디어 한 입 먹었습니다. 닭고기가 정말 신선했어요. 부드럽게 씹히는 거예요.
양념이 잘 되는 양배추도 올려 먹고 쌈무랑만 먹어보고 깻잎이랑 상추에다가 생마늘이나 양파 넣어서 먹어보고 이것저것 입맛에 맞게 먹어봤어요. 역시 맛있다는 말만 나올 수밖에 없는 거죠. 닭갈비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유명하지만 닭갈비의 원조 춘천에서 먹어봐야 진짜 닭갈비의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양념이 잘 되는 양배추도 올려 먹고 쌈무랑만 먹어보고 깻잎이랑 상추에다가 생마늘이나 양파 넣어서 먹어보고 이것저것 입맛에 맞게 먹어봤어요. 역시 맛있다는 말만 나올 수밖에 없는 거죠. 닭갈비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유명하지만 닭갈비의 원조 춘천에서 먹어봐야 진짜 닭갈비의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매울 것 같아서 아이의 밥을 시켰어요. 아이의 밥은 흰 쌀밥에 조미 김을 섞은 것입니다만. 이것저것 섞어서 주먹밥처럼 주면 돼요. 그런데 갑자기 자기들도 닭갈비도 달라고 하거든요? 아이들에게는 매울 것 같아서 아이의 밥을 시켰어요. 아이의 밥은 흰 쌀밥에 조미 김을 섞은 것입니다만. 이것저것 섞어서 주먹밥처럼 주면 돼요. 그런데 갑자기 자기들도 닭갈비도 달라고 하거든요?
어른 입맛에도 그렇게 맵지 않으니까 괜찮을까? 라고 반신반의했는데, 이렇게도 잘 먹는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김치는 먹는데 닭갈비는 왜 못 먹을 줄 알았을까요? 제비처럼 날름날름 받아먹는게 너무 귀엽네요 어른 입맛에도 그렇게 맵지 않으니까 괜찮을까? 라고 반신반의했는데, 이렇게도 잘 먹는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김치는 먹는데 닭갈비는 왜 못 먹을 줄 알았을까요? 제비처럼 날름날름 받아먹는게 너무 귀엽네요
푸짐한 닭갈비에 이미 배는 포화상태이지만 볶음밥을 주문하지 않으면 너무 외로울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먹다 남은 닭갈비는 구석구석 치우고 양념과 고소한 참기름, 김과 함께 점원이 맛있게 여기저기 섞어줍니다. 푸짐한 닭갈비에 이미 배는 포화상태이지만 볶음밥을 주문하지 않으면 너무 외로울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먹다 남은 닭갈비는 구석구석 치우고 양념과 고소한 참기름, 김과 함께 점원이 맛있게 여기저기 섞어줍니다.
직접 만든 양념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볶음밥은 말할 것도 없겠죠. 동치미 국물 옆에 놓고 밥을 한 입 먹고 동치미의 한국 물을 떠먹어서 배부르지만 그만 손이 가게 되네요 직접 만든 양념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볶음밥은 말할 것도 없겠죠. 동치미 국물 옆에 놓고 밥을 한 입 먹고 동치미의 한국 물을 떠먹어서 배부르지만 그만 손이 가게 되네요
다 먹으면 이렇게 매너 있게 페브리즈까지!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이렇게 깔끔한 마무리까지 해주시는 센스!!! 춘천 여행 음식에 호감도가 200%나 높아졌어요. 춘천 더베니치아 호텔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저희처럼 여행이나 관광, 비즈니스 때 하루 묵으면서 방문하거나 주문 배달을 시켜 먹어도 후회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 먹으면 이렇게 매너 있게 페브리즈까지!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이렇게 깔끔한 마무리까지 해주시는 센스!!! 춘천 여행 음식에 호감도가 200%나 높아졌어요. 춘천 더베니치아 호텔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저희처럼 여행이나 관광, 비즈니스 때 하루 묵으면서 방문하거나 주문 배달을 시켜 먹어도 후회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산천어춘천닭갈비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효자로134-22층예약 산천어춘천닭갈비 강원특별자치도춘천시효자로134-22층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