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a Joa ̃o Pires. 브람스 – 3개의 인터메조. 1541 Maria Joa ̃o Pires. 브람스 – 3개의 인터메조. 1541
브람스 Johannes Brahms 1833-1897은 1892년 휴양지 바 토이슈루에서 소품 석개를 이루고’3개의 인터 메조’Op.117에서 출판하고 이듬해 1월 런던, 2월 빈, 3월 함부르크에서 각각 2곡, 1곡 3곡을 초연했습니다.’3개의 인터 메조’는 웅장하고 화려했던 젊은 날의 스타일과 달리 삶을 관조하게 서정적이고 감상적인 느낌을 주는 음악에서 솔직한 내면을 일기 적게 전개하고 인생의 단편을 후에옥하고 있기에 그의 창작 생활의 마지막 시기에 적힌 그들은 들려오는 지인의 죽음 속에 자신의 삶을 성찰하고 인생의 고뇌와 외로움을 재확인했고, 드물게 특정 제목을 붙인 소품 세트입니다.또 이 곡은 클라라 슈만이 처음에 접할 곡이며, 먼저 만든 피아노 4중주 세곡과 마찬가지로 그녀를 염두에 두고 작곡된 것으로 40년 가까운 사랑과 우정의 표현에 걸맞게 가을 분위기를 띱니다.이탈리아어’intermezzo’는 ‘간주곡’로 번역되어 본래 오페라나 연극의 막간. 연주곡을 가리키는데, 브람스는 특별한 성격과 성향을 띠지 못하는 음악의 경우 아무런 의미 없이 사용합니다.바 츠이슈루은 오스트리아 쟈루츄캄목토우 지역 온천 휴양 도시에 브람스는 1890년부터 매년 이곳을 찾아 여름을 보내면서 건강을 돌보고, 작품을 만들면서 음악가들과 교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브람스는 지위와 생활이 안정된 1892-3년 피아노 소품을 20여편 만들어 opp.116,117,118,119으로 발표했지만 고도의 연주 기교를 요구하지 않지만 제대로 연주하기 위해서는 열렬한 음악성이 필요합니다.고전적인 틀 속에서 느린 템포, 간단한 리듬과 투명한 화성을 취하면서 대위 법은 나오지 않도록 은밀하게 사용하고 전조는 제한적으로 사용하는 등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단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세개의 자장가로 들리기도 한다 이 음악은 집약적인 데다 3개의 소품 모두 안단테에 표시되어 연주자들은 그들의 작품을 면밀히 검토하고 음미하고 대조적인 요소 등 미묘한 차이를 드러내야 합니다.말년에 거인의 내면 풍경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한 브람스의 ‘3개의 인터 메조’을 반복해서 듣고 있으면 어두운 우수 중, 몰래 휩싸인 관능적 실체를 감지합니다.결혼까지 보류하고 매달린 음악인가, 수많은 편력에도 끝내고 정착하지 않은 여자?-.”이 음악은 내 슬픔을 위한 세곡의 자장가야.”-친구에 1곡.Andante Moderato영혼의 자장가처럼 아름다운 슬픔을 내포한 1곡은 편안하고 평화롭게 시작하지만 곧 우수 짙은 곡으로 변모한 내재하는 아련하게 깊은 외로움이 브람스의 외로운 노년을 연상시킵니다.헤르더가 번역한 스코틀랜드 자장가’앤드 보스에루 아내의 슬픔’에서 시작되는 최초의 인터 메조는 음악이 진행되면서 반복되는 중저음 선율이 듣는 사람을 심연에 빠뜨렸으나 문득 굉음으로 공간적 느낌을 줍니다.2곡. Andante non Troppo e con molto espressione 깊고 부드러운 2곡은 반복 아르페지오가 조성하는 우수에 찬 선율도 아름답지만 하나하나 소리마다 의미를 담고 누르는 건반이 슬픔을 감춘 브람스의 마음의 풍경을 하나하나 이어 오면서 마음이 시원하네요.일련의 음을 통해서 구현되는 부드러운 우아함과 단순하게 흐르는 하강 아르페지오 음형에서 구슬프게 정교한 음악을 돋우는 2곡은 작은 소나타의 모습을 지니는데 두번째 테마는 더욱 부드럽게 흐르고 있습니다. 3곡. Andante con Moto우울하고 낮은 목소리로 시작된 3곡, 브람스의 ‘모든 슬픔이 담긴 자장가’는 때로 비극적인 정서가 흔들리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도 있지만 결국 회한을 묘사하는 악절이 이어집니다.엄숙한 목소리로 표현되는 브람스죠크잉테ー마는 나중에 풍부한 화성을 배경으로 내면의 소리로 자리 잡고 대조적인 중간 부분에서 쉽게 싱코페이션 된 음형과 옥타브 전치가 인상주의적인 빛과 오슴프레함이 혼재된 세계를 만듭니다.andrásSchiff. 브람스 – 3개의 인터 메조.1428브람스 Johannes Brahms 1833-1897은 1892년 휴양지 바 토이슈루에서 소품 석개를 이루고’3개의 인터 메조’Op.117에서 출판하고 이듬해 1월 런던, 2월 빈, 3월 함부르크에서 각각 2곡, 1곡 3곡을 초연했습니다.’3개의 인터 메조’는 웅장하고 화려했던 젊은 날의 스타일과 달리 삶을 관조하게 서정적이고 감상적인 느낌을 주는 음악에서 솔직한 내면을 일기 적게 전개하고 인생의 단편을 후에옥하고 있기에 그의 창작 생활의 마지막 시기에 적힌 그들은 들려오는 지인의 죽음 속에 자신의 삶을 성찰하고 인생의 고뇌와 외로움을 재확인했고, 드물게 특정 제목을 붙인 소품 세트입니다.또 이 곡은 클라라 슈만이 처음에 접할 곡이며, 먼저 만든 피아노 4중주 세곡과 마찬가지로 그녀를 염두에 두고 작곡된 것으로 40년 가까운 사랑과 우정의 표현에 걸맞게 가을 분위기를 띱니다.이탈리아어’intermezzo’는 ‘간주곡’로 번역되어 본래 오페라나 연극의 막간. 연주곡을 가리키는데, 브람스는 특별한 성격과 성향을 띠지 못하는 음악의 경우 아무런 의미 없이 사용합니다.바 츠이슈루은 오스트리아 쟈루츄캄목토우 지역 온천 휴양 도시에 브람스는 1890년부터 매년 이곳을 찾아 여름을 보내면서 건강을 돌보고, 작품을 만들면서 음악가들과 교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브람스는 지위와 생활이 안정된 1892-3년 피아노 소품을 20여편 만들어 opp.116,117,118,119으로 발표했지만 고도의 연주 기교를 요구하지 않지만 제대로 연주하기 위해서는 열렬한 음악성이 필요합니다.고전적인 틀 속에서 느린 템포, 간단한 리듬과 투명한 화성을 취하면서 대위 법은 나오지 않도록 은밀하게 사용하고 전조는 제한적으로 사용하는 등 혼란스러운 방식으로 단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세개의 자장가로 들리기도 한다 이 음악은 집약적인 데다 3개의 소품 모두 안단테에 표시되어 연주자들은 그들의 작품을 면밀히 검토하고 음미하고 대조적인 요소 등 미묘한 차이를 드러내야 합니다.말년에 거인의 내면 풍경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한 브람스의 ‘3개의 인터 메조’을 반복해서 듣고 있으면 어두운 우수 중, 몰래 휩싸인 관능적 실체를 감지합니다.결혼까지 보류하고 매달린 음악인가, 수많은 편력에도 끝내고 정착하지 않은 여자?-.”이 음악은 내 슬픔을 위한 세곡의 자장가야.”-친구에 1곡.Andante Moderato영혼의 자장가처럼 아름다운 슬픔을 내포한 1곡은 편안하고 평화롭게 시작하지만 곧 우수 짙은 곡으로 변모한 내재하는 아련하게 깊은 외로움이 브람스의 외로운 노년을 연상시킵니다.헤르더가 번역한 스코틀랜드 자장가’앤드 보스에루 아내의 슬픔’에서 시작되는 최초의 인터 메조는 음악이 진행되면서 반복되는 중저음 선율이 듣는 사람을 심연에 빠뜨렸으나 문득 굉음으로 공간적 느낌을 줍니다.2곡. Andante non Troppo e co
Walter Gieseking. 브람스 – 3개의 인터메조. 1552 Walter Gieseking. 브람스 – 3개의 인터메조. 1552
브람스 브람스
클라라 슈만 클라라 슈만
버트 이슐, 잘츠 캄머구트 버트 이슐, 잘츠 캄머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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