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가수 겸 모델로 대부분 알고 있는 최한빛이 예비 신랑 남편과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입상을 발판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가수 겸 모델 최한빛이 6월 18일 자신의 고향 강릉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 프로필
출생 1987년 6월 16일(35세) 강원도 강릉시 국적 한국신체 178cm직업모델 배우 가수 데뷔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학사) 소속 그룹 머큐리 소속사 가온 엔터테인먼트
최한빛은 한국예술종합학교(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재학중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 도전 6번째 미션까지 살아남아 이슈메이커가 되기도 했군요
후에 최한빛은 드라마 KBS 2TV ‘공주의 남자’,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등에 조연으로 등장했고 배우로도 활동했죠Mnet ‘댄싱9’ 시즌1에 등장해 전공을 살려 한국무용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후에 최한빛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동기들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머큐리를 결성하여 가수로도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한편 트랜스젠더 최한빛은 2006년 성전환을 통해 법적으로 여성이 되었습니다.
최한별의 남편은 누구야?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의 남편은 비연예인 7살 연상으로 사업가이자 지인 모임에서 만나 1년 교제 후 결혼한다고 합니다. 결혼을 결심한 이유?
트랜스젠더 최한빛의 결혼 결심 이유는 특별한 계기가 있는 것은 아니고, 지금까지 지내면서 이런 느낌을 받은 적은 없지만, 이번에는 정말 이 사람에게 가겠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아무튼 얼마 남지 않은 트랜스젠더 모델 최한빛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