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기본생활습관을 길러주는 블루래빗 첫 토이북 : 똑딱똑딱이퐁당 블록 테이블
아기의 기본생활습관을 길러주는 블루래빗 첫 토이북 : 똑딱똑딱이퐁당 블록 테이블
안녕하세요. 도빈엄마입니다. 아이들의 생활습관을 어떻게 키워줄 수 있나요! 33개월째인 도빈이는 자신만의 생활습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처음부터 제대로 가르쳐주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블루래빗 최초의 토이북 중에 생활습관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래빗 최초의 토이북 치카치카북
치카치카 좋아하는 아기 있어요! 도빈이는 양치질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진짜 초콜릿도 먹고 많은 걸 먹다 보면 꼼꼼하게 하니까 지금은 너무 싫어요.그래서 이 책을 매일 읽고 양치하러 고습관을 들이고 있어요 🙂
한 병의 입 안에 세균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라고 묻자, 곧 내 입에 검은 세균이 있냐고 했더니, 굉장히 귀여웠어요..
도빈이 입안에 세균이 엄청 많은데 어때? 그랬더니 바로 내 입에 검은 세균이 있어? 그랬더니 너무 귀여웠거든요.
나는 육아에서 가장 high 레벨이 배변 훈련이었어요 기저귀를 벗는 것이 너무 어려웠어요.서로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시작한 것 같아요. 변, 소변, 뭐 하나 쉽지 않은데 은아는 아이들한테 충격으로 다가온대요. 내 몸에서 이런 게 나와?! 놀라기도 한다니까 응가 책에 가까이 가면 돼요
책에 변기 레버가 있어서, 놀이에서 좋아하는 책과 마주했더니 기뻐했어요!
도빈아 너 응가 어떡하지~? 그랬더니 응!!!가!!!! 하면 응가 나오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엄마, 내 똥이 어떻게 생겼더라? 그려봐, 했으니까 후… 그려줬는데 엄마의 미술실력이 늘었어요 블루래빗 블록 테이블
블루래빗 최초의 토이북 구성품으로 도빈이가 가장 신나게 노는 블록테이블!
노란색 뚜껑을 덮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녹색 뚜껑으로는 블록 놀이도 가능합니다!
블럭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다른 블럭을 추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도빈은 블록 놀이를 하면서 동물도 데려오고 자동차 친구들과 모든 장난감을 소환합니다.하지만 그런 응용력을 키우는 놀이도 연계해서 가능해서 엄마로서는 굉장히 기쁩니다.블럭놀이 하면서 엄마 진짜 짱이라면서 하트를 날려주기도 해요 🙂 블루래빗의 첫 번째 토이북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장난감이 많아 연계활동이 가능하여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