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장기렌트 보증금 없이 가능해?

안녕하세요! 어제와는 다르게 흐린 하늘을 바라보며 아침을 맞이했습니다!봄이 오려고 다시 들어온 기분이네요~ 갑자기 쌀쌀해진 이런 날에는 정말 감기 조심해야 해서 조금 더울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는 게 좋을 것 같아요!오후에는 비 소식이 있으니 외출하실 때 우산 꼭 챙겨가세요 아직 남아있는 미세먼지가 다 씻겨나갈 수 있도록 많이 내렸으면 좋겠어요!어두컴컴한 날씨 때문에 컨디션까지 다운될 수 있으니 커피 마시면서 하루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고 굳이 소개를 하지 않아도 유명한 스타렉스 장기렌트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가격은 2,290~2,990만원, 연비는 6,3~11,3km/L로 구성되어 있어 대형차에 비해 매우 좋은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관은 클리어 타입 헤드램프와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로 세련된 디자인과 유려하게 이어지는 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한결 역동성을 연출했습니다.

내부는 2가지 색상이 있으며 롱슬라이딩과 쿠션칩업 기능이 내장되어 다양한 시트 베리에이션이 가능하며 넉넉한 실내공간을 통한 비즈니스부터 레저까지 탑승자까지 배려하였습니다

안전사양으로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후방 주차보조, 급제동 경보시스템을 통해 운전자가 놓치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4WD를 적용한 전고 향상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며 동승석, 1열 사이드 에어백과 경사로 미끄럼 방지장치 등으로 더욱 퀄리티를 높였으며 강화된 유로6 배출가스 규제를 충족한 친환경 고출력 디젤 엔진으로 파워풀한 주행성능까지 발휘합니다.

대가족 단위, 사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셔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아서 마음에 드는데 신차로 바로 구매하기에는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그래서 스타렉스 장기렌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지금 시대는 정말 차가 소유가 아닌 사용의 개념으로 정착하고 있습니다.실제로 높은 가격으로 구입했는데, 몇년이 지나기 전에 질리는 것도 있으시겠죠, 새로운 것을 타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 겁니다.그렇게 되면 중고 차의 처리부터 각종 할부 등으로 처음부터 생각했던 기분이 또 떨어져습니다.그래서 장기 렌터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신차를 살 때 초기 비용, 자동차 등록세 취득세, 세금 등에서 지불해야 할 항목이 있지만 장기 런트는 월 납입금 이외에 또 다른 내역이 발생하지 않습니다.그래서 새 차를 샀을 때보다 자금에 여유가 생기고 차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정기적인 관리, 보험까지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한눈에 보기 쉬운 지출에서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만일 사고가 일어나도 할증료가 오르는 게 아니라 약간의 면책금만 간단하게 해결되죠.

최소 1년~최대 5년까지 날짜를 정해놓고 종료되는 기한이 되면 반납, 인수, 연기 옵션 중 지금의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10~30%의 보증금이 있지만 평소 신용관리를 완벽하게 하신 고객에 한해 무보증까지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색상, 옵션, 트림 등 다른 누군가의 권유가 아닌 완전한 내 선택으로 이뤄지게 됩니다.

스타렉스의 장기 대여 업체에 의해서 견적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같은 차라고 해도, 어디에서 계약을 하는지에 의해서 다를지도 모르니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장소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그래서 오토 다이렉트 자동차를 추천합니다.자동차 판매 전문성을 갖춘 곳에서 연간 2000억의 매출액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15개의 대여 회사, 5개 금융, 20개 파트너 회사들과 협약을 맺고 있어 여기저기 직접 살펴볼 필요는 없고 비교 견적에 의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다른 사람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다면 기분이 굉장히 좋겠어요!희망 내역을 받을 수 있게 고민하지 않고 당장 문의 주세요!자세한 견적 문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