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입니다! 머리카락에 신경을 쓰고 있는 요즘입니다.여자는 박치기가 생명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전역식도 머리숱이 어릴 때부터 태어나면서 얇아서 그런지 항상 더운 바람에 드라이어로 말리면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고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는 게 다반사예요 그래서 남들보다 더 관리해야 일반인처럼 보이거든요.그래서인지 탈모 영양제나 탈모 샴푸 헤어 에센스 등에 관심이 있었습니다.그래서 몇 년 전에 알게 된 모르칸 헤어 오일을 바르고 머릿결이 다시 좋아졌는데 지루성 피부염이 있어서 두피에 뾰루지 같은 게 잘 나와요.그래서 이번에는 몰칸헤어오일라이트를 구입했어요, 이게 얇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할 것 같아서 구매해서 후기 알려드릴게요!
최근 염색을 한 번 실패한 적이 있고, 그 후 부스스해져서 머리를 기르고 머리도 약해진 편입니다. 그래서 린스랑 헤어오일은 필수로 해야 하는데 그중에서 제가 생일 선물로 받은 거예요!
몰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 100ml
국내에서는 비싼 금액에 판매되고 있지만 해외직구로 하면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거든요.4만원 정도면 살 수 있는 제품입니다!다른 상품에 비해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머리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충분히 제품은 우수하다고 생각해요!
봉하기 전 박스가 민트색! 그리고 제품 디자인은 갈색병에 들어있어요. 역시 비싼건 디자인도 다른가봐요! 튜브형에 함유된 일반 모발 트리트먼트보다 예뻐요!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상품 구성은 몰칸오일 뚜껑, 펌프형으로 바꾸는 펌프가 하나 들어있습니다.뚜껑을 연 후 펌프형으로 바꿉니다.그리고 누출 방지를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잠그고 열 수 있습니다.이런 디테일함까지!
오리지널과 라이트의 차이
제가 예전에는 몰칸오일 오리지널을 썼었는데 일반 오리지널은 라이트에 비해 무거운 느낌이 들고 유분이 훨씬 많습니다. 저 같은 지성 두피나 머리카락이 느끼하신 분들한테는 안 좋을 수 있는 오리지널 그리고 라이트는 유분이 적어서 저 같은 두피형에는 딱 맞는 것 같아요
색깔은 노란색 투명인데 그냥 오일색이에요 향은 좀 딥하고 고급스러워? 냄새우드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제 취향의 냄새였어요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사용 방법, 사용법.두피 쪽에는 당연히 칠해서는 안 됩니다만, 머리카락이 자라는 부분이 푸석푸석하고 그쪽을 바르는 편도 계시지만요, 그쪽은 저도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인데, 그렇게 칠해서는 안 됩니다..-거기에 오일을 바른 순간머리카락 많이 빠져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정도 펌프 하고 손바닥에 문지른 뒤 털끝에 가볍게 쓸어 주면 좋겠어요.헤비 데미지 헤어를 위한 팁 하나심하게 손상되어 있는 분을 위해서 요령을 하나 꼽으라면, 몰 강 오일 트리트먼트는 머리가 마를 때에 바르면 좋고, 헤어 드라이어를 말리기 전에 크림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총 2회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미용실의 디자이너가 들은 이야기에요^-^ 이러고 바르면 더욱 나의 탄 머리가 보이지 않습니다!많이 상하신 분들을 위해 팁을 하나 드리자면 몰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머리가 마를 때 바르는 것이 좋고 드라이기를 말리기 전에 크림 트리트먼트를 발라 총 2번 바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미용실 디자이너분께 들은 얘기예요^-^ 이렇게 바르니까 더욱 제 그을린 머리가 보이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