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고군산군도 포인트 세번째 바다낚시 1박2일 캠핑 낚시 다녀왔어요

선유도붉은다리아래전라북도군산시옥도면선유도리

브린입니다. 역시 잊지 못했던 수제의 맛, 지난주에도 수제의 맛을 잊을 수 없어서 다시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가장 가까운 군산 바다에서 1박 2일 일명 캠낚시라고 합니다. 캠핑과 낚시를 한꺼번에 다 하고 왔습니다 오전에 출발하려고 했는데 일이 생겨서 오후에 급하게 준비해서 출발, 이번에도 낚시가 취미인 동생들과 만나기로 하고 군산으로 출발했습니다.

전주 솜털낚시 가기 전에 꼭 들러야 하는 낚시 맛집

낚시 가기 전에 꼭 들러야 하는 이곳, 미리 낚시 갈 준비를 했는데 당일 사야 할 물건이 따로 있어서 전주 보풀낚시는 필수고 들러야 합니다 루어 사러 갔다가 갑자기 생각난 모기향까지 모두 구매 완료

노을이 아름다운 군산 가는 길 그렇게 토요일 오후 군산으로 향했습니다 확실히 그때가 7~8시 사이인 줄 알았는데 아직 해가 떠 있는 걸 보니 여름은 여름인가 보네요 겨울에는 4시면 어두워지기 시작하는데 여름햇살은 정말 길어도 너무 길어요

새만금 방조제 갈 때마다 너무 예뻐요.

그렇게 열심히 달려 새만금 방조제 입성 서해 노을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서 한 컷 군산 바다가 이렇게 자주 올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바다낚시 덕분에 가장 가까운 군산 바다를 매주 오는 것 같다부릉부릉 달려보자 군산부릉부릉 달려보자 군산바다 낚시에 진심입니다 가장 첫째 섬 2방송 광고 놀섬 3번 무당 섬 4번 새로우도 가장 먼저 간곳이 장자 섬이지만 조과이 좋다고 말했지만 공사 중이어서 주차가 매우 어렵습니다. 잘못하면 후진에 나와야 할지도 모르고, 그 다음에 간 것은 선유도의 붉은 다리 밑, 여기는 캠핑 낚시 핫 플레이스에요.미리 정착해야 할 곳이어서 우리가 갔을 때는 꽉 차서 철수 3번째 갔던 곳은 무당도 처음 낚시를 할 때에 갔다가는 있지만 주차하고 도보로 가야 해서 야영하기에는 부족함이 있고 철수 마지막 새 시도항이 아닌 신시도에 가기 전에 있는 곳입니다 2번째 갔을 때 캠프 낚시를 하는데 좋은 것 같아서 다음에 또 올것이라고 생각한 장소입니다만, 3번째도 여기에 온 작은 해수욕장이 있는데, 모두 미니 해수욕장이란 부르나요 새로운 시도 미니 해수욕장 또는 새 시도 옥 벼 포장 마차를 검색하고 오세요.그렇게 새 시도 미니 해수욕장에 위치한 위치는 포스팅의 밑에 넣어 두겠습니다신도미니해수욕장캠핑낚시동생네 집은 캠핑카를 데려오고 우리는 텐트에 야전침대를 놓고 자기로 거의 9시쯤 도착해서 빨리 정리하고 우선 식사부터 하도록 하죠.4명이서 재빠르게 하면 바로 완료. 어두운 밤이라서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겠지만 저희 옆에 캠핑하시는 분들로 가득 낚시도 하고 캠핑도 하고 딱 좋은 이곳은 저만 알고 싶은데 카메라 낚시하시는 분들께 조금 알려드리는밤늦게 치킨과 삼겹살 그리고 주류밤늦게 치킨과 삼겹살 그리고 주류맛있게 먹고 새벽에 낚시를 할 생각이었는데 그 새를 참지 못하고 모두 낚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그런데 밖에서 먹는 음식은 다 맛있다) 결국 밤낚시 때문에 새벽 3시 넘어서 잤네요.다음날, 다음날텐트 밖을 보니까 벌써 예란이는 낚시를…?이렇게 낚시에 진심이었는지 취미로 낚시를 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도 가끔 들 정도로 매우 심취해 있다.사실 주변이 시끄러워서 잠을 못 잤대요.그래서 잠에서 깨서 밤을 새웠다고.. 어쩔 수 없이 낚시라도 하려고 했는데 제가 일어났을 때 벌써 3시간째 하고 있고Tip 혹시 신도 미니 해수욕장에 캠핑이나 낚시 또는 캠핑을 오신다면 꼭 모기향 모기약 등 모기향을 쫓을 수 있는 것들은 모두 가져오세요!!!!! 모기의 먹이가 될게요.. 저는 낚시를 하면서 물고기에게도 밥을 주고 모기에게도 밥을 주었습니다.그리고 독~모기라 그런지 집에 와도 3~4일은 고생하니까 꼭 챙겨가야해요 새벽에 잠도 안자고 낚시하고 거짓말하고 30번은 물렸다는 예란이가 지금도 살충제를 찾으면서 긁습니다재미있게 생선밥은 줬는데 안 잡히니까 배라도 채워야 할 것 같아서 아침에 라면도 바다 보면서 먹는 라면은 정말 맛있게 앉아서 5봉지 다 끓여먹었네요 배도 꽉 찼네요.낚시를 다시 해봤는데 못 잡는 물고기들은 다 어디 갔어?신도미니해수욕장의 조과가 좋지 않아 다른 포인트로 옮기기로 했습니다.정리하고 차를 타면 41도.. 너무 더워서 물고기도 힘들고 바닷속에서 잔다.정리하고 차를 타면 41도.. 너무 더워서 물고기도 힘들고 바닷속에서 잔다.그렇게 옮긴 두 번째 포인트는 미도 선착장, 여기도 조과가 좋다고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캠핑 낚시하러 오시는 분들로 가득하지만 더워서 그런지 물고기는 전혀 소식이 없습니다.결국 다시 자리를 옮겨 세 번째 포인트 선유도 붉은 다리 아래 전날 여기서 자려고 철수한 곳에 갔더니 캠핑하던 사람들은 쏙 빠져서 낚시하시는 분들만저희도 정착해서 낚시를 시작하는데 여기서는 원투낚시보다는 루어낚시로 해야 물고기가 더 잘 잡힐 수 있는 조류가 강하기 때문에 원투낚시대를 던져놓으면 무심코 물이 떠내려가고 다른 분들의 낚싯줄과 얽히는 경우가 다반사 루어낚시를 하면 다양한 어종이 잡힌다고 합니다.(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예랑일로 낚시대 셋.. 그렇게 원투낚시대에서는 손맛을 별로 느끼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그래도 캠핑낚시를 하고와서 즐거웠던 1박2일즐거웠으니까 만족해 다음에 또 가서 잡으면 돼. 집에 오자마자 군산군 고군산군도 낚시 포인트를 찾아봤네요 군산 바다낚시 포인트가 정말 많아요 게다가 우리가 갔던 곳도 거의 포인트… 하하하 다음에 또 가서 큰 물고기 잡기로 하죠고군산군도 : 네이버 방문자 후기 7 블로그 후기 300naver.me고군산군도 : 네이버 방문자 후기 7 블로그 후기 300naver.me신도미니해수욕장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도리 산4-23야미도 선착장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야미도리 153선유도붉은다리아래전라북도군산시옥도면선유도리선유도붉은다리아래전라북도군산시옥도면선유도리선유도붉은다리아래전라북도군산시옥도면선유도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